2013년 5월 21일 화요일

명품가방순위

명품 가방 순위~!!
1위. 루이비통

모노그램이 대표적인 디자인이고 나가보면 흔하게 볼수 있는 명품가방입니다^^
인기 모델들 또한 굉장히 다양한데요~
에스트렐라, 페이보릿, 에바클러치, 반둘리에, 네버풀 등등...
인기 하나는 정말 최고라고 밖에 할말이 없네요^^


2위. 샤넬
여자들의 로망이라 불리우는 샤넬백
샤넬의 창시자 가브리엘 샤넬이 이런말을 했죠
내가 곧 스타일이다. 패션은 사라지지만 스타일은 영원하다.
여자들이 열광할만 하네요 ㅋㅋ 

검색해보면 샤넬백이 에르메스 다음으로 비싼거 같더라구요^^;;;
백 하나에 몇백만원...ㄷㄷ
하지만 판매가방순위는 2위!!!
엄청난 인기입니다 

3위. 구찌

3위는 구찌입니다
개인적으로 구찌백은 잘 모르겠지만 광고만큼은 제일 멋진거 같아요^^
판타지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^^;;;
지나가면서 구찌백은 많이 못본것 같은데 판매 3위를 기록했네요~

4위. 프라다

포스팅을 하고 있는 제가 제일 좋아라 하는 브랜드 입니다^^
심플하면서도 정말 고급스러운 디자인인것 같아요 
프라다 하면 사피아노백이 굉장히 유명한데요~
입고 되자마자 3초 만에 팔린다고 3초백이라고도 불린다네요^^

www.yeoinalba.com 여인알바
www.yeoinalba.com 여인알바
www.yeoinalba.com 여인알바

여성알바/고수익알바/돈많이버는알바/투잡/
단기알바/유흥알바/부업/고소득알바/
대학생알바/파트타임알바/지역알바/
직종별알바/성형지원알바/여인알바/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